티스토리 뷰

반응형

교촌치킨 영업시간

안녕하세요?

야식이 굉장히 먹고싶은 시간이네요!

저는 주로 야식으로 많이 먹는 음식이 바로

치킨인데요! 치킨중에서도 저는

교촌치킨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굉장히 어릴때부터 먹었던 교촌치킨은

1991년부터 시작해서 지금은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해외 7개의 나라

에서도 맛을 볼수 있는 치킨입니다.



교촌치킨

마다 각기 다른 영업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어떤 매장은 밤 12시면 영업이 종료되는 반면

어떤 매장은 새벽1시까지 영업을 하는 장소도

있습니다.



교촌치킨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교촌치킨 공식홈페이지를

들어가주셔야 합니다.




교촌 치킨 공식 홈페이지를

들어가셨다면 매장안내로 들어가셔서



국내 매장을 들어가주세요




국내매장에서 매장찾기가 보이실텐데요

여기서 자기가 사는곳을 검색해주세요

매장명을 입력해주실 필요는 없습니다.



저는 예를 들기 위해서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교촌치킨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하는 매장을 찾은 후에

돋보기 표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런식으로 매장명, 주소, 전화번호

배달, 포장, 예약, 매장에 와이파이가 되는지

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다른 방법은



인터넷에 교촌치킨을 검색하게 되면

제가 검색을 하는곳과 굉장히 가까운 거리의

가게들이 나옵니다. 여기서 우리집과 가까운

가게로 들어가게되면




이런식으로 교촌 영업시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교촌치킨 메뉴입니다.

저는 교촌허니콤보를 굉장히 좋아해요



이런식으로 반반메뉴도 가능하답니다.

교촌치킨 영업시간을 알아봤습니다.

아래 유용한 정보도 확인해보세요~


잠깐!!! 유용한 정보


여고생과 함께하는 오버워치


부위별 살이 찌는 부위


바람피는 남친 확인법


급쩐이 필요할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