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포토스케이프 사진 자르기

안녕하세요?

너무 간만에 타이핑하네요!

모두 잘지내셨나요?



블로그나, 유튜브 썸네일만들기 위해서

사진을 편집해주는 프로그램!

포토스케이프를 많이 사용하실텐데요


저 또한 이 프로그램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위에 보이시는 사진이 제가 편집해서

만든 사진입니다.



오늘은 이 포토스케이프로 사진 자르기를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다운로드는 완료하셨죠?

포토스케이프를 다운하는 방법이 

필요하시면 아래 링크를 타고 가시길

바랍니다.


포토스케이프 다운 방법


우선 프로그램을 실행시켜 주세요



실행시켜주셨다면

사진편집이라는 메뉴가 

보이실텐데요! 



여기를 통해서 사진을 불러와 주세요





이렇게 사진을 불러오셨다면

포토스케이프 사진 자르기 위해서

제가 표시해둔 자르기를 가주시기 

바랍니다.





포토스케이프는 이렇게

자유롭게 자를수도 있고,

자기가 원하는 비율에 맞춰서 

자르기도 가능합니다.



우선 제가 자유롭게 자르기로 

잘라보도록 하겠습니다.





원하는 부분을 선택해주시고

제가 표시한 자르기를 누르시면

자르기가 됩니다.





완성!!





자유롭게 자르기 말고도

포토스케이프(Photoscape) 사진 자르기

비율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비율을 맞춰서

자르기를 해주시면 됩니다.





포토스케이프는 또한 원형으로 사진을

자를수가 있는데요

저렇게 제가 표시한 원형 자르기에

체크표시를 해주세요





원하는 부위를 선택을 해주신뒤

전과 했던 방법과 같이

자르기를 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원형으로 자르기가 

완성되었습니다. 주변 테두리에

원하는 색으로 설정을 할수가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 사진 자르기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아래 알짜정보가 또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잠깐!!! 유용한 정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