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인터넷을 사용하기 위해서 크롬이라는

구글에서 만들어진 프로그램을 사용하는데요.

이 크롬을 사용하기 좋은 이유가 내가

원하는 크롬 확장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저는 애용하고 있습니다.


필요할때 많은 확장프로그램을 다운하고

이 확장프로그램을 삭제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크롬 확장프로그램 제거하는 방법 2가지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st 방법



첫번째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오른쪽 위 상단에 표시가되는 프로그램이

있을텐데요.



여기서 내가 제거하고 싶은 프로그램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게되면

chrome에서 삭제가 있습니다.

삭제를 누르게 되면 제거가 완료가 됩니다.



2st 방법



오른쪽 상단을 보게되면

점3개 모양이 있는데요. 이 모양을 들어가서

도구 더보기, 확장프로그램으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그럼 내가 다운받은 확장프로그램 목록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내가 삭제를 통해

크롬 확장프로그램 제거를 해주시면 됩니다.



크롬 확장프로그램 제거 참 쉽죠?

간단하게 내가 사용하지 않는

프로그램을 제거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