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도 존맛

여러분 안녕하세요?

꿈꾸는 다락방 주인장 PS 입니다.

제 블로그 많이 사랑해주시고

맨 아래 유용한 정보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작년에 이어서 올해도

제주도를 다녀왔습니다. 작년에 솔까

제주도는 별로 였는데 정말

우도 만큼은 다시오고 싶은 섬이였어요

올 봄에도 다시올까 생각중입니다.



이번에 온 우도는 2번째 우도인데요

지난번에 왔을땐 가족여행이어서

여행경비가 굉장히 빵빵했지만 이번엔

가족여행이 아니라 이번엔 소박하게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우도의 맑은 바닷물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네요



우도는 여러분도 알겠지만!

제주도에서 한번더 배를 타고와야하는

섬입니다.


우도 배편 정보


우도 배편정보가 궁금하시다면

링크를 통해서 한번 확인해보세요~


이번여행은 겨울여행이라!

굉장히 바람이 강했어요

작년에는 봄에 갔던 여행이라 

제트보트도 타고 그랬는데!


우도 제트보트 관련 정보


제트보트가 정말 스릴있고 재밌었는데

지금은 너무 추워서 타지못했습니다.



이번에 제가 찾아온 우도 존맛 맛집은!

바로 머하멘이라는 식당인데요



굉장히 깔끔한 디자인의 

식당인 머하멘이라는 식당입니다.



날씨가 좋아지면 저 밖에있는

테이블에서 식사를 한다면

정말 기분이 좋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번 여행은 안에서 따뜻하게~

먹기로 했습니다.

여기서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성게 비빔밥과

돌문어 라멘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성게를 별로 

싫어해서 참치회 비빔밥을 

주문했습니다.



머하멘의 반찬들의 모습입니다.



드디어 나온 음식들!



라멘과, 참치회덮밥



라멘의 모습입니다.



참치회덮밥의 모습입니다.


우도에서 한끼 정말 잘 먹고 갑니다.



우도 존맛 맛집 머하멘은 다녀왔고

다음은 우도 예쁜카페 마를린먼로로 

다녀왔습니다.



우도에서 정말 예쁜카페라고

소문이 난 카페답게 정말 잘 꾸몄습니다.

안녕, 육지사람 저 멘트가 아직도 잊혀지지 

않네요!


마를린먼로에서 사진은 많이 없어서

죄송합니다.

풍경에 취해서 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


아래 유용한 정보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잠깐!!! 유용한 정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