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주말 잘보내셨나요?!

달콤한 주말을 보내셨다면 이제

월요일을 만나기가 너무 싫을텐데요!

그러한 달콤함을 보낼수 있던것도

월요일부터 금요일이 있기때문에 

주말이 좀더 달콤한것은 아닐까요?

한주동안 힘내봅시다!


저는 이번주 연수동 존맛!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연수동 정말 존맛 맛집은

바로 진시황 뼈다귀 감자탕이라는 

정말 맛있는 집입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시죠?



이 집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국물의 색깔을 보면 아시겠지만

얼큰하고! 매콤합니다! 

고기 또한 정말 큼지막하고!

정말 맛있습니다.



연수동 진시황뼈다귀감자탕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감자탕 소/중/대 

24,000/36,000/48,000원 입니다.

뼈에 붙은 살도 많고

크기도 큼지막하기 때문에

3명이 오셔도 소짜리 주문하시면

충분할것 같습니다.



진시황 뼈다귀 감자탕의

기본상차림입니다.

고추가 정말 매워서 한입먹고 혼났습니다.

(제가 매운 음식을 못먹긴 합니다.)





지금 다시 보니 정말 침이 고이네요!



우와...  또 먹고싶다.. 라면



이런 국물엔 라면이 정말 Good입니다.

라면은 정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인것 같아요!



제가 연수동에서 주로 가는 감자탕집이

2군데가 있는데요

한곳은 진시황뼈다귀감자탕집이고

한곳은 성진묵은지감자탕 인데요!

2개 감자탕집 맛의 특징이 조금달라서

그날그날 땡기는 감자탕을

먹습니다.


성진같은 경우에는 고소한 국물

진시황같은 경우에는 얼큰하고 

매운 국물이 특징 입니다.


오늘 이렇게 연수동 존맛 맛집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아래에도 알찬 정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잠깐!!! 유용한 정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