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 잘 보내셨습니까!?

오늘 하루는 이제 끝났고! 내일만 버티면

이제 또 다시 주말이 시작됩니다.

우리 조금만 더 견뎌요!!!





지난주 금요일날 갔었던 식당입니다.



일산 백석역 맛집으로 유명한 

오대갈 육회중심이라는 집인데요

저는 여기 갈비찜이 좋아서

자주오는 식당입니다.



저는 주로 매운갈비찜을 먹습니다.

오대갈, 돈대갈, 닭대갈이 있는데요

오대갈을 오징어 돼지갈비찜

돈대갈을 돈까스 돼지갈비찜

닭대갈은 닭고기 돼지갈비찜


저는 닭대갈을 제일 좋아해서

닭대갈을 제일 많이 먹습니다.

취향에 따라서 좋아하는 메뉴 

드시면됩니다. 





순한맛, 조금 매운맛, 매운맛, 독하게 매운맛

이렇게 4가지 맛이 존재합니다.

저도 매운맛 굉장히 못먹는데

조금 매운맛도 먹을만 합니다.



기본반찬들인데요

가운데 마카로니를 친구가 참 

좋아하더군요



드디어 나온 

닭대갈입니다.

L로 시켜서 그런지

양이 정말 많았어요.



소주를 부르는 그런 맛인

일산 백석역 맛집 오대갈 육회중심의

닭대갈



이날 소주만 3명이서 9병 마셨습니다.

그런데 안주가 좋아서 그런지

하나도 취하는게 없었어요.


친구가 안주하나 더 시키자고 해서

육회도 시켰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죄송합니다.

매운갈비찜 양이 굉장히 많은데도 불구하고

육회를 먹어야 겠다면서 친구가

육회를 시켰습니다.


육회도 소스가 3가지가 나왔습니다.

기름장, 칠리소스 , 한가지는 기억이 안나네요..

아무튼! 육회또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산 백석역 맛집 오대갈 육회중심

연말에 회식자리로 정말 좋아요

여러분도 드시러 오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