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첫 포스팅이네요~

꿈꾸는 다락방 블로그 주인장

PS입니다. 앞으로 블로그 활동 

열심히하겠습니다. 예쁘게 봐주세요~

대학로 혜화역 존맛 맛집

머노까머나



머노까머나 위치

대학로 존맛 맛집 머노까머나의 위치 입니다.



혜화역 주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머노까머나는 진짜 인도분이 운영하시는
인도 커리 전문점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정말 이국적인
느낌이 풍기는 식당이었습니다.






식당의 인테리어 하나하나

모두 이국적인 모습입니다.



식기도 전부 이국적인 모습입니다.


머노까머나 가격

머노까머나 가격은 메뉴판을 통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저는 머노까머나 Set B를 주문했습니다.





세트B가 잘 안보이네요

세트B는 그린 샐러드, 치킨티카

커리, 난, 밥, 라씨가 나옵니다.

커리는

빨락빠니르, 치킨마카니, 치킨마살라 커리중

2인 1가지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저는 빨락빠니르를 주문했습니다.








맨 처음 나온 음식은 샐러드 입니다.
안에 있던 귤이 정말 맛있던
샐러드


커리가 나오기전에 나온

치킨티카!

치킨티카도 맛있지만

옆에있던 양념된 양파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오늘의 메인 커리

빨락빠니르, 밥, 난



빨락빠니르는 시금치 커리 입니다.

녹색이 가미되서

더욱 먹음직 스러운 커리입니다.





먹음직 스러울뿐만 아니라

영양면에서도 정말 손꼽을 만한 커리

나중에 드셔보세요~



▲난의 모습


대학로 혜화역 존맛 맛집

머노까머나의 가격, 위치등을 

알려드렸습니다.

학교 끝나고 커리가 땡기는 날에

머노까머나에서~ 

커리를 즐겨보세요



▼공감 부탁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